언더비

지그재그 'Z결제' 공지사항NOTICE

작성자 ♥under-vi♥(ip:)

작성일 2019-12-03

조회 800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언더비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지그재그 '제트결제'를 통해 구매해주신 고객분들은 꼭! 안내사항을 참고해주세요 :)




1. 지그재그 Z결제를 통해 주문해주신 경우에는 
배송 전 상품 추가구매가 어렵습니다.
추가 상품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새로운 주문건으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이전 주문건과 성함, 연락처, 주소지 정보가 동일한 경우 시스템상 자동 합배송 됩니다


* 합배송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미리 요청 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자동 합배송 후 배송비 환불처리를 원하시는 경우
지그재그 게시판 또는 사이트 게시판으로
환불 원하시는 계좌번호와 함께 문의글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 제트결제 주문건은 교환이 어렵습니다.
지그재그 내에 시스템이 구축되지 않아 현재 타상품으로 교환이 어렵습니다
교환을 원하실 경우 취소요청 주신 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







3 배송완료 후 구매확정 해주시면 배송 후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구매확정 주문건은 지그재그 관리자 페이지 내에서 수정할 수 없기 때문에 처리가 불가능하며, 

오배송이나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7일 이내에 지그재그 내 제트결제 페이지를 통한 반품요청 부탁드립니다




4. 한 번 취소철회 되었던 주문건은
배송시스템으로 넘어오면서 자동으로 주문건이 소멸되기 때문에,
취소하셨다가 다시 취소철회를 눌러주신 분들은 꼭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5. 지그재그 시스템 상 7만원 이상 주문시 무료배송 받으신 부분에 관련하여,
반품이나 교환할 경우 실제 구매금액이 7만원 미만일경우 초기 무료배송비 2500원 자동차감 되시며,

동봉이나 송금 처리 원하실 경우 확인 누락될 수 있어 동봉 및 입금 확인 문의 작성 부탁드립니다




6. 지그재그 결제건은 회원등급 금액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자체적인 저희 사이트가 아닌,  지그재그의 입점 시스템으로

저희 내부 사이트에서 운용되는 회원등급에 적용되는 금액이 반영 되지 않습니다.





7. z  결제 후 배송 전 주소지 변경 같은경우

이미 저희 측에서 출고가 되었을 경우 , 따로 배송전 변경처리가 불가해 

추가 배송비가 부담되시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 전 주소 변경 문의는 저희 업체 측 으로 문의 한번 더 부탁드립니다.





8. Z 결제 주문건은 발송전 취소 요청 시 오전 10시 이전 (출고전) 요청건은

처리 도와드리고 있으나, 배송작업이 시작 됐을 경우 처리 거부가 될 수 있습니다.


-이미 출고가 된 경우 취소/변경시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 요청 해 주셔야 하며

이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 부담됩니다.





지그재그 제트결제 시스템은 

지그재그 어플 측에서 추후에 좀더 편리한 방법으로 조금씩 개선될 예정입니다 :)
좀 더 나은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는 언더비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