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비

배송비 및 교환/환불 공지NOTICE

작성자 ♥under-vi♥(ip:)

작성일 2017-10-23

조회 1010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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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배송 방법 및 배송기간


-배송 방법: 대한통운 (1588-1255)

-배송비 : 7만원 이상 배송비 무료, 7만원 미만은 기본 배송료 2,500원 적용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별도의 추가 배송료가 부과됩니다. 


-배송 기간 : 결제 확인> 상품 준비 기간 소요> 입고> 검수 후 배송 - 의류 및 슈즈 잡화 약 2~7일 소요 (주말, 공휴일 제외)

 

-입고 지연 : 주문 폭주나 거래처 상황으로 인해 입고 지연될 경우 추가 상품 준비 기간 소요됩니다.


-부분 출고: 입고 지연 시 SMS 발송이나 유선 안내

주문건 결제 금액 10만원 이상 > 결제 확인된 날로부터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지연 3일째 되는 날짜에 부분 출고 처리

주문건 결제 금액 10만원 이하 > 결제 확인된 날로부터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지연 4일째 되는 날짜에 부분 출고 처리


위 안내된 지연 일자 이전 출고 요청 시 추가 배송비 2,500원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양말 또는 악세사리 부류는 출고 불가)

 

-배송 추적 : 마이페이지에서 송장번호 조회가 가능하며, 출고된 이후 1~3일 이내 수령 가능합니다.

★발송전 주문건 변경 및 취소는 당일 오전 10시 이전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비회원이실 경우 성함, 휴대폰 번호 함께 기재해주세요

 






교환/반품/주문취소 안내


간혹 옷을 착용 (피팅이 아닌 입고 돌아다니시거나, 생활하신 경우) 한 이후에 반품이나 교환을 보내시는 분들이 있으시답니다,

주머니에 물건이나, 화장품 냄새, 집 냄새 등이 베어 오는 경우도 종종 있고, 심지어 세탁한 후 보내시는 분들도 있으시답니다.


옷은 한 번 착용을 하거나, 세탁한 경우 새 상품과 비교했을 때 차이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 유선상으로 안내하여 고객님 배송비 부담으로 반송 처리 되고 있어요

착용한 상품은 절대 교환/환불 불가능하니 이 점 꼭 참고해주세요! 

(착용 후 불량&오염 발견시 교환/반품 처리는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착용 전 꼭 확인해주세요)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로 규정되어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 범위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상품 수령 후 교환/반품 신청은 홈페이지 Q&A 게시판을 통해 반드시 접수 후 반품해주세요.

미접수 후 발송 시 처리 기간 소요될 수 있음을 미리 공지해드립니다.


(전자상거래법에 의거하여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로 언더비에 도착하여야만 교환&반품이 가능. 7일 이후 불가/불량의 경우도 7일 이후 불가!)

-부분 출고로 상품 수령한 경우 마지막으로 발송된 상품 수령 후 7일 (따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 중복 부담되는 점 꼭 참고 부탁드려요)

 

-대한통운(1588-1255) 전화나 대한통운 택배 사이트(반품택배예약)에 접속해 원송장을 입력하신 후에, *신용으로 반품 수거 접수
-대한통운 이용 시 교환/반품 주소 : 서울특별시 성북구 화랑로 172 (상월곡동 23-160번지) 3층 언더비 (우) 02791


 


-단순 변심으로 인한 처리의 경우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교환 배송비 5,000원, 반품 배송비 2,500원 (무료배송 후 교환/반품으로 주문건 총 금액 7만원 미만이 될 경우 초기 배송비 2,500원 추가 부담)


- 타택배사 및 편의점 택배 이용 시 배송비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교환/반품 상품 개수가 여러 개일 시 한 택배 봉투에 동봉 후 발송해주세요.



상품 불량 및 오배송의 경우 동일 상품 동일 옵션 교환을 원칙으로 하며,

다른 상품으로 교환 및 옵션 변경할 경우 배송비가 부담됩니다.

-타 택배사 혹은 편의점 택배 이용 시 꼭 선불로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발송할 경우 해당 배송비 금액 청구)


-불량 상품과 정상 상품 동시 교환/반품 접수 시 배송비 부담됩니다.


-반품 교환 봉투에 기재되어있는 방법 대로

꼼꼼히 교환/환불 정보 기재하여 동봉 후 발송 부탁드립니다


*한 번 적립된 적립금&예치금은 현금으로 돌려받지 못하신답니다.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왕복 택배비나 추가 요금은 동봉해주지 마시고 사이트에 기재되어있는 계좌로

주문자명과 입금자명 동일하게 기재하여 입금해주세요

동봉된 현금 분실되는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질 수 없으며, 계좌 송금을 권장합니다

 

 

★ 휴대폰 결제건 주문 취소 혹은 반품 환불시 ★

휴대폰 결제 후 환불은 전체 결제 취소만 가능합니다. 부분 취소가 불가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월이 변경되거나 부분적으로 취소 원하실 경우에는 전액 예치금으로 적립 처리 되며

계좌 환불 원하실 경우에는 수수료 3.9% 차감 후 처리 되십니다. (이동통신사 방침)

휴대폰 결제 부분 취소의 경우에도, 전체 취소 후 재결제가 불가할 시에는, 

전체 결제 금액의 3.9% 통신사 수수료 차감 후 환불 됩니다. (이동통신사 수수료 방침)

 

 

 

 

 


[교환]

불량 및 오배송이 아닌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 5,000원 부담.

(제주 및 산간 지역 추가금 3,000원 발생합니다)

 

[반품]

1. 주문건 총 금액 7만원 미만의 경우, 환불건 배송비 2,500원 차감(무통장결제) / 2,500원 입금(카드 결제)

(제주 및 산간지역 반품 배송비 3,000원 추가 발생합니다)


 

* 부분 발송으로 상품 수령하셨을 경우 나머지 상품 모두 발송된 후

반품 택배는 꼭 한 번에 발송 부탁드려요!

(택배를 따로 따로 보낼 경우 택배 개수대로 배송비 부담 됩니다)


2. 휴대폰 결제건 상품 반품 시, 휴대폰 결제는 결제 전체 취소만 가능하기 때문에

주문건 일부 상품만 반품하실 경우 반품하지 않는 상품 금액 + 반품 배송비 + 초기 배송비를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 결제한 달에서 이월 되기 전에 꼭 빠르게 입금해주셔야 가능합니다)

입금해주신 후 상품 저희 쪽 입고되었을 때 휴대폰 결제건 결제 전체 취소 처리됩니다!


 

초기 배송비 포함된 전체 금액 결제 취소되기 때문에 

초기 배송비 2,500원 입금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적립금&쿠폰


 반품 후 주문건 금액  6만원 미만일 경우 적립금 사용 불가/쿠폰 복원 불가 

 

 

2. 7만원 이상 구매하셨을경우

- 환불 후 총 구매 금액이 7만원 이상인경우 : 2,500원

- 환불 후 총 구매 금액이 7만원 미만일 경우: 5,000원

 

 

 

[교환/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핸드메이드 제품 (상품 상세 페이지 별도 기재)

핸드메이드 제품은 주문 후 수량에 맞춰 제작이 들어가기 때문에 교환이나 환불이 불가합니다


-상품을 착용한 경우, 피팅 흔적 발견 및 고유의 포장 상태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능한 경우


-피팅후 훼손이 되었을경우


-세탁을 하거나 인위적인 수선이 보일 경우


-1회 이상 교환이나 반품을 하신 경우 (상품 교환, 환불은 1회만 가능)


-교환/환불 가능 기간(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이 지난 상품


-착용 후 불량&오염 발견시 교환/반품 처리는 불가합니다. 상품 수령 후 착용 전 꼭 확인해주세요


-신발 반품&교환 시 유의사항


신발 박스에, 배송 송장 스티커가 부착되어 올 경우 교환/환불 처리 모두 불가능합니다.

상품은 박스 그대로 택배 봉투에 포장하여 발송해주세요!

신발 박스에 택이 붙어올 시 교환/환불 처리 불가하여 반송 처리 됩니다! 

 


 


 

 

♥반품 및 환불 과정♥

 

반품 택배 집하 장소 도착 -> 언더비 도착-> 담당자 검품->

컴퓨터 접수-> 담당자 환불 접수-> 환불 완료 순 입니다.

도착 날 기준으로 2~3일 내에 환불 처리 완료됩니다

 

 


의도적으로 상품 훼손 또는 변형된 상품

 깨끗한 새 상품을 의도적으로 훼손시키거나 

불량 부분을 의도적으로 더 훼손할 경우 교환/환불 처리 불가능하며, 

배송비와 상품 금액 모두 부담됩니다.

(의도적으로 낼 수 있는 불량은 담당 부서 검수 후, 거래처와 제작 공장 측으로 상품 발송하여 꼼꼼히 검수됩니다.)

  

* 배송 시 생긴 상품의 구김, 재봉 마감실이 정리가 안 된 경우, 

후에 사라지는 휘발성 냄새, 옷에 묻은 미세한 먼지나 신발 제작 과정에서 만들어지는 미세한 본드 자국 같은 경우, 

단추가 허술하게 마감된 경우 등등 대량 생산으로 인해 생길 수 있는 부분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

 (상품 도착 후 불량이 아닐 경우 배송비 부담해주셔야 하는 부분 참고 부탁 드려요! / 불량 사유 불가 관련 내용 공지사항 참조)

 

모니터 환경에 따라 상품 색상이 다소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상세 사이즈는 측정하는 방법이나 재는 위치에 따라 2~3cm 정도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세탁 방법 및 취급 시 주의사항*

더 자세한 세탁 방법과 상품 불량 관련은 공지사항 따로 꼼꼼히 기재되어있습니다.

참고 후 반품/교환 접수 부탁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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